CAFE

일상이야기

6.12.금.큰 짐 이사

작성자황토|작성시간26.06.22|조회수7 목록 댓글 0

안녕하세요?

6월 12일(금요일) 오전 9시,
봉암하이츠빌라 B동 202호입니다.

남편이 어렵게 시간을 빼는 거라 착오없으시길 부탁드립니다.

냉장고 대 1개, 냉장고 소 1개, 냉동고 소 1개 김치냉장고 1개, 일반세탁기 1개, 티비다이 1개,
3인용 소파 1개
총 7개입니다.

냉장고와 냉동고의 내용물은 뺀 상태에서 이동입니다.

금액은 총 55만원 말씀하셨습니다.^^

~~~~~~~~~~~~~~

안녕하세요?
이따 곧 뵙겠습니다.

일하시다가 번거로울 수 있으니 계좌번호를 미리 보내주셔도 좋습니다.

~~~~~~~~~~~~~~~~
도깨비 용달이사로 이동했다. 유명한부동산에 한 번은 일을 주고 싶었듯이 오래동안 살아 온 동네 사람에 대한 나름의 인사법이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