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주간 일행들과 심산행 다녀왔어요
어린삼은 패스하고 쓸만한 삼안 데려왔어요
날씨가 한 여름을 방불케 하네요
모두 주인 찾안간 산삼들
빈시간 이용 산하고 도로공사 예초
알바도 합니다
일당은 20~22만원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7공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물사랑님 축하말씀 감사합니다
한주도 행복하게 보내세요 ~^^ -
작성자한울타리(이정수) 작성시간 26.06.09 항시 수고가 많으십니다
-
답댓글 작성자7공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한울타리님 응원의 댓글 감사합니다
미소짓는 행복한 하루보내세요 ~^^ -
작성자김세종(뱜바우) 작성시간 26.06.17 수고하셨습니다. 축하드립니다.
-
답댓글 작성자7공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김세종님 축하말씀 감사합니다
오늘 하루도 화이팅 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