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약 초 산 행 기

8~10차 강원도 심산행

작성자7공수|작성시간26.06.06|조회수59 목록 댓글 8

3주간 일행들과 심산행 다녀왔어요
어린삼은 패스하고 쓸만한 삼안 데려왔어요
날씨가 한 여름을 방불케 하네요

모두 주인 찾안간 산삼들

빈시간 이용 산하고 도로공사 예초
알바도 합니다
일당은 20~22만원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7공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물사랑님 축하말씀 감사합니다
    한주도 행복하게 보내세요 ~^^
  • 작성자한울타리(이정수) | 작성시간 26.06.09 항시 수고가 많으십니다
  • 답댓글 작성자7공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한울타리님 응원의 댓글 감사합니다
    미소짓는 행복한 하루보내세요 ~^^
  • 작성자김세종(뱜바우) | 작성시간 26.06.17 수고하셨습니다. 축하드립니다.
  • 답댓글 작성자7공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김세종님 축하말씀 감사합니다
    오늘 하루도 화이팅 입니다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