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이라고 말하지 말아요

작성자김영희|작성시간26.06.12|조회수174 목록 댓글 1

여진언니 오랫동안 함께 운동하면서 행복했어요
그래서 안녕이라고 말하고 싫어요
꼭 다시 함께 운동하기를 기둘릴테야요
많이 허전할거 같아요

두분 사랑합니다

정이 언니 편집 컷

마지막 인사

그와중에 섹쉬한 포즈

마지막 마므리 여진언니 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썸머린(임세정쌤) | 작성시간 26.06.12 아직도 실감이 나질 않네요ㅠㅠ 울 여진님없는 수업이 ㅠㅠㅠㅠ 제발 다시온다 해주세요~~~~~~~~~~

    안녕은 영원한 헤어짐이 아니겠지요~~꼭 다시 만나요 여진님~~~ 그동안 하시는일 승승장구 하시고 건강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