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신언니~~컴백

작성자김영희|작성시간26.06.15|조회수87 목록 댓글 1

달달한 바나나랑 딸기우유 갖고 짠~~~등장
어찌나 반갑던지
허전하던 맘을 든든하게 새론 한주를 경신언니가 채워주네요
여기저기 골고루 챙기려는 언니맘 이쁘다요
감사하고 사랑합니다

울쌤♡도 경신언니 기다린거죠?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

아이스백에 시원하게 챙겨온 경신언니♡ 계속 바나나봐~~

마므리까지 깰끔하게 풀어주시는 울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썸머린(임세정쌤) | 작성시간 26.06.15 보고싶은 경신님~ 다시 뵈니 넘 반갑고 기뻤습니다~~~^^
    맛난 달달 딸.바~~시원~~하게 챙겨오시고~~~👍👍👍감사해요 경신님~~ 사랑해요 경신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