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초 +동명성당 작성자멜라니아(최희자)|작성시간26.06.23|조회수6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2026/6/23 화요일+동명성당+십자가의 길동명항 이 내려다 보이는 성당 부디 현재의 모습대로 유지 되길 ᆢ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류체칠리아♥ | 작성시간 26.06.23 new 자매님의 성지순례 발걸음에 응원하고 기도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멜라니아(최희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찬미 예수님 아멘 작성자함루치아 | 작성시간 26.06.23 new 동명동 성당의주변 경관이 훼손되지 않기를 기도합니다 답댓글 작성자멜라니아(최희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1시간 56분 전 new +찬미예수님~현재의 모습으로 라도 유지되길 기도 합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