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6/23 화요일
입구에서 시작 되는
+십자가 의 길
역대 신부님 들ᆢ
그리고
+설악동 성당
성전엔 들어 가지 못하고
깔끔히 관리 되고 있는
감나무 쉼터 에 잠시만 있어야 했음
휴대폰 밧데리 방전 으로ᆢ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멜라니아(최희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4 new
+찬미예수님~
감사 합니다~^^ -
작성자함루치아 작성시간 26.06.23 사진 감사합니다
은총 가득하시길
기도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멜라니아(최희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4 new
+찬미 예수님
평화를 빕니다~^^ -
작성자솔방울 작성시간 26.06.24 new
속초쪽 성지순례시군요?.ㅎ
부럽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멜라니아(최희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4 new
+찬미예수님
친구가 있어서 덕분에
속초 성당 순례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