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경 당진중15회님들이여 !
우리는 멀리 있어도
가슴이 따뜻한 동창들
세상 끝 날까지 다정히 손잡고
모든 일상 잡념 다 내려놓고
유쾌함만 생각하면서 살아가유!
2/4분기 정기모임에
참석하여주신 동창님들!
고맙구 감사 합니다
그리구
이번모임에 여러사정으로
불참 하신님들은
9월12일 모임에 는
꼬옥 나오세요 ^^*
다음검색
재경 당진중15회님들이여 !
우리는 멀리 있어도
가슴이 따뜻한 동창들
세상 끝 날까지 다정히 손잡고
모든 일상 잡념 다 내려놓고
유쾌함만 생각하면서 살아가유!
2/4분기 정기모임에
참석하여주신 동창님들!
고맙구 감사 합니다
그리구
이번모임에 여러사정으로
불참 하신님들은
9월12일 모임에 는
꼬옥 나오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