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 하십니까?
이제는 낮 조황도 좋지만
밤 조황도 아주 좋읍니다,
아침 부터 이여지는 입질은 밤에도
찌를 멋지게 올려주네요,
근데 밤에는 너무 추워요,
6월달에 방한 장비가 필요 함
내일 붕어 방류 합니다,
다음검색
안녕 하십니까?
이제는 낮 조황도 좋지만
밤 조황도 아주 좋읍니다,
아침 부터 이여지는 입질은 밤에도
찌를 멋지게 올려주네요,
근데 밤에는 너무 추워요,
6월달에 방한 장비가 필요 함
내일 붕어 방류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