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 하십니까?
날씨가 점점 뜨거워 지네요,
조황도 아주좋은 조황으로 오신분 모두
손맛을 보셨네요,
주중에는 잘 나오는데 주말 야속하게도
비가 내리면서 낮 조황은 좋앗는데 밤 조황이
몰황 수준으로 떨어졎네요, 아마도 장시간의 저기압이
물속의 용존산소를 부족하게 하여서 입질이 없다시피
하지만 일요일 해가 나면서 물속 사정도 다시 제자리로
돌아와서 일요일 오신분들 손맛을 보셨읍니다,
한주간 당골을 찾아주신 조사님 감사합니다.
당골낚시터는 정통 바닦낚시터입니다,
내림낚시와 슬로프낚시는 발견즉시 퇴장조치합니다,
오실때에는 의자 뜰채 살림망은 기본으로 챙기시길 바랍니다,
본관 뒤쪽에 있는 살림망 모두가 개인 물건입니다,
제발 내것아닌 살림망 사용하지 마시길 바랍니다, 오짜집게를 사용하시는 분들이 계십니다,
오짜집게는 절대로 사용하시지 마시길 바랍니다,
서치 쓰시는 분들은 건너편도 생각하시여서
자제 부탁드림니다,
노지쪽 라인에 각각이 개인 콘센트를 설치해서
휴대폰 충전 선풍기 커피포트 정도는 사용 하실수
있습니다, 가끔은 이동식 에어켠이나 냉풍기를
사용 하시는 조사님이 계십니다, 차단기가
과부하로 바로 떨어집니다, 다른분들도 생각하시여
사용을 자재해주시길 바랍니다
당골 낚시터
031-351-2881
사진은 날짜와 시간대별 순서대로 올라갑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