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리스트
-
작성자 대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4 새벽 4시 일어나서
설레임과 추억 쌓기 준비한 마음
시~~~~작
아주 간만에 찾은 강릉,
해안가 곰솔 조차 반가운 경포 바닷가^^
연탄빵 들고 걸어보고 ㅎㅎ
갖가지 간식 으로 고마운 정을
나눈다.
1박은 서로를 더 챙기고 같은 공간
발렌타인 30years (hak san )
우리 서로의 존재를 더 깊게 만들어주네요.
아직 뜨거운 여름이 아니어서
견딜 만한 날씨.가끔씩 불어 주는
동해바다 바람 ^^
1박 더 하고 싶은 맘 ㅎㅎ
독특한 예술 세계 " 하슬라 art world "
아름답고 경탄 할 만한 예술작풍 들
그님들의 고진속 시간들을 존경 해 본다.
이제 부산으로 달린다.
이 행복한 추억들을
오래 간직 하고 싶어진다.
함께한 넘 고마운 27님들의 빠른
재회를 기대 하면서 ᆢ
차 창밖 신록의 풍경에 눈을 돌린다.
올 여름도 신나고 건강하게 화이팅^^^
*대선 올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