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26년6월13~14일 동해 소풍길

작성자대선| 작성시간26.06.14| 조회수0| 댓글 14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이미숙 작성시간26.06.14 대선님
    너무 감사해요.
    멋진 소풍길 좋은 추억 입니다
  • 작성자 대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4 새벽 4시 일어나서
    설레임과 추억 쌓기 준비한 마음
    시~~~~작
    아주 간만에 찾은 강릉,
    해안가 곰솔 조차 반가운 경포 바닷가^^
    연탄빵 들고 걸어보고 ㅎㅎ
    갖가지 간식 으로 고마운 정을
    나눈다.
    1박은 서로를 더 챙기고 같은 공간
    발렌타인 30years (hak san )
    우리 서로의 존재를 더 깊게 만들어주네요.
    아직 뜨거운 여름이 아니어서
    견딜 만한 날씨.가끔씩 불어 주는
    동해바다 바람 ^^
    1박 더 하고 싶은 맘 ㅎㅎ
    독특한 예술 세계 " 하슬라 art world "
    아름답고 경탄 할 만한 예술작풍 들
    그님들의 고진속 시간들을 존경 해 본다.
    이제 부산으로 달린다.
    이 행복한 추억들을
    오래 간직 하고 싶어진다.
    함께한 넘 고마운 27님들의 빠른
    재회를 기대 하면서 ᆢ
    차 창밖 신록의 풍경에 눈을 돌린다.
    올 여름도 신나고 건강하게 화이팅^^^
    *대선 올림 *


  • 작성자 새나 작성시간26.06.15 새벽4시에 일어나 오징어를 직접 데쳐 준비해오셔서 푸짐하게 잘먹었습니다

    정성과성의에 감사드립니다~
    멋진사진도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 가온 작성시간26.06.16 딸랑한장 ~^^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 유정 작성시간26.06.14 생각보다 사진이 잘나왔네요~
    정성스레 준비해오신 오징어무침도
    너무 맛있게 잘먹었어요
    감사합니다^^*
    그리고 좋은 음악도 함께 할수있어서 행복했습니다.~
  • 작성자 아담 작성시간26.06.14 예술적인 사진들 즐감합니다.
    수고많으셨습니다 ^^
  • 작성자 학산 작성시간26.06.14 1박2일 함께해서 좋았구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
  • 작성자 개나리 작성시간26.06.15 늘 감사한 맘입니다
    정성가득 신선한오징어에
    수제초장 환상적이였어요
    회윈님들 사진도 챙겨주시고 함께한시간
    감사합니다 ~^^
  • 답댓글 작성자 대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5 난 개나리님이 더 고맙습니다.
    여러 모로
  • 작성자 초록 작성시간26.06.15 대선님의 무한봉사에 감사하고 고맙습니다
    멋진 추억의 흔적까지 담아주시고
    넘 수고많으셨습니다
  • 작성자 가온 작성시간26.06.15 대선님의 기행문을 읽으니 공감백배입니다
    덤으로 사진까지
    소중한 추억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 작성자 데메테르 작성시간26.06.15 여행후기글 오랜만에 보네요~
    멋진 후기글 보니 어느새 여행이 추억의 한장이 되었습니다
    솜씨 좋은 오징데침과 찰떡궁합 초장맛이 끝내줬습니다
    복받으실꺼에요~ *^------^*
  • 작성자 미 로 작성시간26.06.15 대선님 덕분에 오징어 맛있게 잘먹었고
    사진도 깨끗하고 선명하게 잘나왔네여
    저장고에 감사히 가져갑니당
    수고 하셨슴다 ^.~
  • 작성자 윤슬 작성시간26.06.16 잘 담아주신 사진 감사드립니다
    수고많으셨습니다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