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니 지금 뭐하노?

설악이 공룡능선!! 킹콩이보고왔어요!

작성자완이|작성시간26.06.22|조회수13 목록 댓글 0

겨울설악이! 도전했지만 날씨 이슈로....ㅠ
다 못보고왔지요..ㅠㅠ 하지만 다시 ㅋㅋㅋ 성공했습니다!
초보였던 제가 드디어 공룡도 넘어 섰습니다ㅎㅎ
카페가 조용해서 섭섭하지만 그래도 이 소식은
전하고싶어 글남깁니다~ㅎㅎ 공룡머리띠까지하고 완주했습니당ㅎㅎㅎ

흐리긴하지만...
킹!콩!

풍경은 진짜 넋놓고 보게되는 설악이...ㅎㄷㄷ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