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설악이! 도전했지만 날씨 이슈로....ㅠ
다 못보고왔지요..ㅠㅠ 하지만 다시 ㅋㅋㅋ 성공했습니다!
초보였던 제가 드디어 공룡도 넘어 섰습니다ㅎㅎ
카페가 조용해서 섭섭하지만 그래도 이 소식은
전하고싶어 글남깁니다~ㅎㅎ 공룡머리띠까지하고 완주했습니당ㅎㅎㅎ
흐리긴하지만...
킹!콩!
풍경은 진짜 넋놓고 보게되는 설악이...ㅎㄷㄷ
다음검색
겨울설악이! 도전했지만 날씨 이슈로....ㅠ
다 못보고왔지요..ㅠㅠ 하지만 다시 ㅋㅋㅋ 성공했습니다!
초보였던 제가 드디어 공룡도 넘어 섰습니다ㅎㅎ
카페가 조용해서 섭섭하지만 그래도 이 소식은
전하고싶어 글남깁니다~ㅎㅎ 공룡머리띠까지하고 완주했습니당ㅎㅎㅎ
풍경은 진짜 넋놓고 보게되는 설악이...ㅎㄷ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