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구매후기방

6월은 병어...

작성자손명주|작성시간26.06.09|조회수256 목록 댓글 0

해마다 6월이면 목포 순희네 병어소식을 기웃거리다.... 옳구나, 오늘이다!!
얼음에 살포시 담겨져
남쪽에서 북쪽으로 날아와 준 병어..
반짝이는 6월병어..
....... 잘 먹겠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