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은 병어... 작성자손명주|작성시간26.06.09|조회수256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해마다 6월이면 목포 순희네 병어소식을 기웃거리다.... 옳구나, 오늘이다!!얼음에 살포시 담겨져 남쪽에서 북쪽으로 날아와 준 병어..반짝이는 6월병어......... 잘 먹겠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