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구매후기방

최악의 갈치를 받았습니다

작성자꿈엔들|작성시간26.06.17|조회수606 목록 댓글 5

6월16일 4미 2.6kg 대먹갈치 냉동 (12만원)을 주문하고 17일 오후에 받았습니다 4마리 모두 선도가 떨어지는 것은 물론이고 크기도 부실한 데다가 네마리 중 한마리는 파지로 팔기도 어려운 폐갈치가 왔네요 이 상품을 포장할 때 당연히 갈치의 상태를 확인하고 포장을 했을뗀데 도대체 어느 분이 포장을 하셨나요? 이 분은 믿음과 신뢰를 바탕으로 거래하는 순희네서 일할 자격이 없으시네요 뭐 대단하게 매출을 올려주는 고객은 아니더라도 오랜동안 단골로 이용하던 순희네서 이런 대우를 받으니 엄청 화가 나네요 모처럼 미국에서 귀한 손님들이 방문해서 대접을 하려던 차에 폭망했네요 그동안 수도없이 거래를 통해 상품을 받으면서 다소 부실한 상품을 받은적이 몇번 있었지만 오랜 신뢰를 쌓은 탓에 넘어 가곤 했지만 이번 만큼은 그냥 넘어갈 수가 없어 글을 남깁니다 해명을 해 주시고 포장작업을 하신 분도 누군지 꼭알고 싶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대상순희 | 작성시간 26.06.17 4미 2.6키로는 파먹갈치인데
    뭔가 착오가 있는거 같습니다
    확인해서 전화드릴께요.
  • 작성자꿈엔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파먹갈치는 아니고 대먹갈치 였습니다
    귀한손님 대접하는데 파먹갈치라니요
  • 작성자머피 | 작성시간 26.06.18 꼭 개선되어야할 문제 입니다.
    특히 산지직송 품목에서 더욱 빈번하니 종류를 줄이더라도 직접 관리하는 품목으로 방향을 바꾸시는게 더 신뢰가 쌓이지 않을까 싶네요.
  • 작성자zeus | 작성시간 26.06.18 4미2.6킬로가 중대파먹갈치도있고 4미2.6킬로냉동대먹갈치도있네요. 아마 순희네서 혼돈이 있을수있겠네요. 그래도 순희네는 이렇게기록을남겨둬 확인가능하고 명확히해주어 좋습니다
  • 작성자봉이(서울) | 작성시간 26.06.23 많이 속상하셨겠어요
    갈치가 파먹갈치처럼
    보입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