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구매후기방

귀한 명주 조개로 칼국수 끓엿습니다

작성자화성농군|작성시간26.06.23|조회수197 목록 댓글 4

안녕하세요
긴 가뭄끝에. 비가 흡족하게. 내렷습니다
지난주말엔. 아들 결혼식으로 빠쁘게 보내고. 대상수산에서 구입한 맛잇는 명주조개로. 칼구수 끓여봣습니다
바지락보다 월등이 맛잇다는. 글을 보고 조리햇는데. 와 역시 맛잇내요
큼지막한 조개살. 넘맛잇습니다
더위에 고생하고 결혼식 일정으로 피곤햇던. 몸이 확 풀리내요
더위에 수고하시는. 사장님 함께하시는 모든분들 감사드리고
대상수산 이용하시는 회원님들
오늘도 건강조심하시고 행복한 날되세요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숨은꽃 | 작성시간 26.06.23 안녕하세요
    화성농군님
    아드님 혼사 치르셨군요
    늦었지만 축하 드려요
    귀한 따님을 얻으셨으니 얼마나 좋으실까요 ㅎㅎㅎ

    명주조개 넣은 칼국수도 맛있겠어요
  • 답댓글 작성자화성농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숨은꽃님. 축하에 댓글 감사합니다
    제 식구가 되서인지 너무 이쁘내요
  • 작성자대상순희 | 작성시간 26.06.23 화성농군님 안녕하세요.
    아드님 혼사를 무사히 잘 치르셨다니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새 식구를 맞이하셨으니 얼마나 든든하고 좋으실까요.
    결혼식 준비하시느라 몸도 마음도 많이 바쁘셨을 텐데, 명주조개 칼국수 한 그릇으로 피로가 풀리셨다니 저도 덩달아 기분이 좋습니다.
    명주조개는 바지락보다 국물 맛이 진하고 시원해서 칼국수나 수제비에 넣으면 정말 맛있더라고요. 맛있게 드셔주셔서 감사합니다.
    정성스러운 후기와 따뜻한 덕담에 힘이 납니다. 며느님과 아드님, 그리고 가족 모두 건강하시고 행복한 일만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 답댓글 작성자화성농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사장님. 말씀 감사합니다
    사십이 가까운 나이에 이제서야 예뿐아가씨 만나 결혼햇습니다
    명주 조개도 말씀대로 실하니 넘 식감좋고 맛도 최고엿습니다
    그간 피로가 풀리내요
    더운 날씨에. 건강 조심하세요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