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순희님에게 질문!

명주조개

작성자강원|작성시간26.06.17|조회수108 목록 댓글 2

조개 해감 어떻게 하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대상순희 | 작성시간 26.06.17 1차 해감을 해서 보내지만 받으셨을때 한번 더 하시면 좋습니다.
    바닷물 농도의 소금물에 담궈 3~4시간 정도 검은 비닐을 씌워 놓으세요.
    그래도 해감이 불안할 경우에는
    삶아서 조개살을 모두 발라주고 조개육수에서 가라앉는 이물질을 걸러주면 됩니다.
  • 답댓글 작성자강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네~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