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김면식 작성시간 26.06.05 독도 입도를 축하합니다.
-
작성자하마생시 작성시간 26.06.05 독도는 잘지내고 있었네요!
남은 여정도 안전하고 즐거운
산행과 여행되세요!^^ -
작성자산 바보^^ 작성시간 26.06.05 엇그제 같었는데 십여년 지난것 같네여 좋은 벗님들과 좋은 추억 많이 만들고 행복하게 여행 마무리 하시길 바랍니다
-
작성자허창숙 작성시간 26.06.07 와~멋진 추억의 여정 큐
추카드립니다.
다솔의 최강도 독도에 발도장
멋지게 새겨놓으시고 모두 즐
거운 마음으로 함께합니다.
퐛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