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얀 셔츠와 까만 나비 넥타이를 하고
멋지게 교실에 등장한 유건이예요😊
다솜에서 친구들과 함께하는 마지막 생일잔치라며
아이스크림과 과자, 케이크에 치킨까지
먹을거리를 듬뿍 준비해주셔서
모두 배부르고 맛있게 먹고 갑니다👍
"초록잎이 점점 짙어지고 반짝이는 햇살이 가득한
6월에 태어난 유건아!
우리가 함께하는 모든 순간이 행복한 추억이 되길 바란다.
태어나줘서 고마워~ 생일 축하해❤️"
다음검색
하얀 셔츠와 까만 나비 넥타이를 하고
멋지게 교실에 등장한 유건이예요😊
다솜에서 친구들과 함께하는 마지막 생일잔치라며
아이스크림과 과자, 케이크에 치킨까지
먹을거리를 듬뿍 준비해주셔서
모두 배부르고 맛있게 먹고 갑니다👍
"초록잎이 점점 짙어지고 반짝이는 햇살이 가득한
6월에 태어난 유건아!
우리가 함께하는 모든 순간이 행복한 추억이 되길 바란다.
태어나줘서 고마워~ 생일 축하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