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2026 맏이반 놀이사진

유건아! 생일 축하해❤️

작성자다솜지기|작성시간26.06.22|조회수28 목록 댓글 1

하얀 셔츠와 까만 나비 넥타이를 하고
멋지게 교실에 등장한 유건이예요😊
다솜에서 친구들과 함께하는 마지막 생일잔치라며
아이스크림과 과자, 케이크에 치킨까지
먹을거리를 듬뿍 준비해주셔서
모두 배부르고 맛있게 먹고 갑니다👍
"초록잎이 점점 짙어지고 반짝이는 햇살이 가득한
6월에 태어난 유건아!
우리가 함께하는 모든 순간이 행복한 추억이 되길 바란다.
태어나줘서 고마워~ 생일 축하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하은하진엄마 | 작성시간 26.06.22 new 멋진 유건아 생일 너무너무 축하해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