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대는 그리움 / 여은 정연화

작성자현아랑|작성시간26.06.05|조회수107 목록 댓글 6

          그대는 그리움 / 여은 정연화

          맑은 햇살에 어려 따뜻한 미소로
          아련함을 주는 사람

          어쩌다 가슴 안에 생각나는 이름으로
          담아두게 되었네

          그리움만으로
          나를 미소 짓게 하고
          사는 의미를
          기쁨으로 승화시켜 주는
          아름다운 사람

          어느 날 홀연히 가겠다 말해오면
          그때는 곱게 보내주리라
          또르르 눈물 한 방울
          그대 가슴에 새기며

          하지만 훗날을
          미리 생각하진 않겠어
          오늘 이렇게 빛나는
          그리움인 것을 설레는 가슴인 것을

          사랑이 아니어도 좋아라
          그대는 그리움
          내 아련한 그리움이기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제 비 꽃 | 작성시간 26.06.05 여은 정연화님
    좋은글 잘보며
    조하문 노래도
    함께 합니다
    아침 맛있게
    🥢냠냠 하세요
    양평 딸래집 가려고
    어저 한거에요 ㅎ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동트는아침 | 작성시간 26.06.05 좋은글 감사 합니다
  • 작성자맘짱 . | 작성시간 26.06.06 고운 글 나눔 감사합니다
    편안하시고 행복한 주말 되세요
  • 작성자맘짱 . | 작성시간 26.06.06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청하 허석주 | 작성시간 26.06.06 그리움은 언제나 안개처럼
    찾아 오는가 봅니다
    반겨주지 않아도 혼자 웃다가
    혼자 외로워 하다가 떠나가는
    그리움에 고운 시향과 영상에 다녀 갑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