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대도 뜨거운 커피를 식혀서 마십니까

작성자선머슴아|작성시간26.06.07|조회수124 목록 댓글 4

 

 

 

 

 

 

그대도 뜨거운 커피를 식혀서 마십니까 

 

 

 

 



마시기 위해 
커피를 탄 것이 아닙니다

가슴을 파고드는 찬바람이
그대 빈자리에 그날 같은
커피를 놓게 만든 겁니다

살다보니 웬만한 일에는
감동 따위를 느끼지 못한지가 오래 되지만
먼 그대 생각이 불쑥불쑥 떠오를 때면
가슴은 흥건한 눈물바다를 이룹니다

늦가을 차가운 강변을 
맨발로 걷는 것처럼
마음의 두어 평 평온의 공간이
온통 시린 통증으로 가득 찹니다

그리움 같은 커피!
그 시절 우리는
서로를 위해 수없이 커피를 탔습니다

마시고 나면 사랑이 줄어들 것 같아
차마 마시지도 못하면서 
자꾸만 커피를 탔습니다

나뭇잎이 하나 둘씩 곱게 물들어갈 때면
어김없이 찾아드는 그리움입니다

손 안에 감싸고 있는 뜨거운 커피 잔과
코끝에 맴도는 유연한 향기가 좋아서
커피를 탑니다

그대도 가끔 
뜨거운 커피를 식혀서 마십니까?



- 임은숙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동트는아침 | 작성시간 26.06.07 좋은글 감사 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선머슴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감사합니다
  • 작성자사랑천사 | 작성시간 26.06.07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선머슴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