人生을 다 그렇게 사나봐

작성자인희*|작성시간26.06.09|조회수108 목록 댓글 1


人生을 다 그렇게 사나봐 청해 이 범동 잠시 숴어 갈 인생 묶어둔다고 그냥 있겠소 가는세월 붙잡는다고 아니 가겠소 삶도 내 것이라 하지말고 훤한 대낮이 있으면 까만 밤하늘도 있지 않는가 낮과 밤이 바뀐다고 뭐 다른게 있소 오늘이 있어 감사하고 내일이 있어 희망을 바라보며 시작이 있어 새로움을 찾울수 있는 것 욕심도 다 부질없는 것이요 삶에 억눌려 허리한번 못 펴고 아등바등 사는 것이 인생이라, 마냥 연기하듯 늘 그렇게 세상을 사나 봐 날마다 기쁜 표정 짖는다고 모든게 다 기쁜 것도 아니라 그냥 바람처럼 구름처럼 흐르고 불다 보면 멈추기도 하듯 그렇게 사는게 人生이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무량대수억 | 작성시간 26.06.10 좋은 글 감사 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