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슴 아픈것은 소리를 낸다

작성자꽃잎우표|작성시간26.06.12|조회수158 목록 댓글 3

 

 

가슴 아픈것은 다 소리를 낸다

 

별에서 소리가 난다
산 냄새 나는 숲 속에서 또는
마음 젖는 물가에서 까만 밤을 맞이할 때
하늘에 별이 있다는 걸 생각하면 위로가 된다

자작나무의 하얀 키가
하늘 향해 자라는 밤
가슴 아픈 것들은 다 소리를 낸다

겨울은 더 깊어 호수가 얼고
한숨짓는 소리
가만히 누군가 달래는 소리

쩌엉쩡 호수가 갈라지는 소리
바람소리
견디기 힘든 마음 세워 밤 하늘 보면
쨍그랑 소리 내며 세월이 간다

詩 / 김재진

 

꽃잎우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꽃잎우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다음에서 또 규제를 했군요..
    글 배열도 않되고,

    이미지에 글 넣기는 가능한데
    이미지 넣고 글 작성은 불가능하군요..

    왜,일까요?
    나름으로 짐작가는게 있기는 합니다만,
    씁쓸하군요.ㅎㅎ
  • 작성자소나무대구 | 작성시간 26.06.12
    출근길에 아름다운 글,
    감사합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꽃잎우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소나무대구님,
    닉이 쬐끔, 독특하시네요..ㅎ

    그저께와 오늘,
    머물다 가심에, 감사드립니다.
    항상 건강 하시고 행복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