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은 보내는 자의 것 / 이정하
미리 아파하지 마라.
미리 아파한다고 해서
정작 그 순간이 덜 아픈 것은 아니다
그대 떠난다고 해서
내내 베갯잇에 얼굴을 묻고만 있지 마라.
퍼낼수록 더욱 고여드는 것이
아픔이라는 것을 알았다면
현관문을 나서 가까운 교회라도 찾자.
그대, 혹은 나를 위해 두 손 모으는 그 순간
사랑은 보내는 자의 것임을 깨닫게 될 것이다.
미리 아파하지 마라.
그립다고 해서
멍하니 서 있지 마라.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청하 허석주 작성시간 26.06.12 하루를 여느 아침 나절에
아름다운 글향과
고운 영상으로 시작 합니다
오늘도
행복 가득 담긴 하루 되시길 빕니다 -
작성자능소화꽃 작성시간 26.06.12 현아랑님 11일날에는 글쓰기를 하면 두개씩 복사되어 써지는 바람에 다음카페가 난리인데 이 글은 깨끗하네요? 어떻게 하신 거예요?
-
답댓글 작성자현아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3 어서오세요 능소화꽃님
그냥 배경에 글을 쓰시면 됩니다
알콩달콩방에 오시면
저에 배경이 있습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되시고
감사합니다^^이미지 확대
-
작성자맘짱 . 작성시간 26.06.13 고운 글 나눔 감사합니다
편안하시고 즐거운 주말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