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원한 바다로

작성자청사 임대식|작성시간26.06.13|조회수71 목록 댓글 4

시원한 바다로 -淸思 林 大植- 마음이 울적(鬱積)한날엔 푸른 낭만(浪漫)이 숨을쉬는 저 바다로 떠나자..... 출렁대는 파랑(波浪)에 내마음 이리도 상쾌(爽快) 해지는 것을 세상사(世上事) 근심우환일랑 모두 다잊고 친구(親舊)야 시원한 바다로 떠나자 거기서 남루(襤褸)한 천막(天幕)하나치고 잡다한 세상사(世上事)를 논해보자고..... 그러면 내마음 하염없이 평화(平和)로우리 친구(親舊)야 우리 올 여름엔 청량한 바다로 떠나자 거기서..... 우리 달콤한 미래(未來)를 기약(期約)해보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무량대수억 | 작성시간 26.06.14 시원한 바다가 그리워 지네요
    좋은 글 감사 합니다.
  • 작성자동트는아침 | 작성시간 26.06.14 좋은글 감사 합니다
  • 작성자제선 | 작성시간 26.06.15 안녕하세요.
    늘 좋은 글과 사진 올려 주심에 감사한 마음입니다.

    아래는 문제된 게시물의 수정 방법이니 참조해 보세요.
    https://t1.daumcdn.net/cafeattach/1ZFir/15e8b2ad6b0e0e6514b9497624983dbb90414d3b

    오늘도 좋은 날 즐겁게 보내세요.
  • 작성자자수정.. | 작성시간 26.06.18 가슴이 탁 트이는 곳
    시원한 바다로 달려가고 싶어지네요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