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의 말 남기고 싶지만 / 이효녕

작성자현아랑|작성시간26.06.16|조회수186 목록 댓글 5

          사랑의 말 남기고 싶지만 / 이효녕

          수많은 그대 마음 쌓아두고
          마냥 사랑하고 싶었는데
          마음속에서만 머물다가
          들꽃으로 피어나 향기만 남겼다

          아직 전하지 못한 말은
          마음 위에 그대로 올려놓고
          세월의 뒤편으로 들어가
          강물로 흘려보내고
          바람이 불면
          그대의 향기가 되고 싶었는데
          세상이 날 기억하지 않는 것처럼
          그렇게 혼자 한 마리 새로 울며
          아직 사랑의 목소리 남기지 못했다

          내가 제일 사랑하는 사람아
          너의 사랑이 날 기억하는 것처럼
          들꽃 위에 바람이 향기를 날리는 날
          이제야 아름다운 사랑의 말을 꺼내
          너의 가슴에 띄어 보낸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현아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흐르는 곡

    이안 - 정인

    <audio style="width: 200px; height: 42px;" src="https://t1.daumcdn.net/cafeattach/1SGx9/858c8b5671dca6606825a2d5a8b9df86496b128b" autoplay="" loop="" controls="">

    시원하고 달달한 화요일 되세요
    함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제 비 꽃 | 작성시간 26.06.16 이효녕님
    좋은글 잘보며
    정인 노래도
    함께 합니다
    아침식사
    맛있게
    🥢냠냠 하세요
    아욱국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동트는아침 | 작성시간 26.06.16 좋은글 감사 합니다
  • 작성자청하 허석주 | 작성시간 26.06.16 사랑의 말 남기고 싶었지만
    말하지 못하고 삼켜 버린 과거가
    기억을 일으키는 고운 시어에
    머물다가 갑니다
  • 작성자맘짱 . | 작성시간 26.06.17 고운 글 나눔 감사합니다
    늘 편안하시고 좋은 일들로 가득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