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은 아직 이쁘잖아 작성자토 애 천| 작성시간26.06.16| 조회수0| 댓글 7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동트는아침 작성시간26.06.16 좋은글과 함께 좋은음악 잘 듣고 갑니다 감사 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토 애 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6 감사합니다 오늘 하루 즐거웠나요행복하셨나요 물어보고 싶어지네요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링키 작성시간26.06.16 토애천님, 안녕하세요.제가 몸과 마음이 많이 힘들 때 위안이 되어, 그동안 허락 없이 좋은 글 보고 싶을 때마다 보고 싶어서 스크랩했어요. 정말 죄송해요.허락해 주신다면... 넘~ 고마워요~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토 애 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8 복사도 스크랩도 다 가능해요공감해 주시어 제가 더 감사 한 걸요삶의 길 참 많이 힘들죠 하지만 너무 걱정하지 마세요어쩌면 그 또한 좋은 날이 오려는 한 과정일 테니깐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링키 작성시간26.06.18 토 애 천 토애천님허락해 주셔서정말~감사드려요.늘~행복하시길...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시골 촌넘 작성시간26.06.17 그리도 작은 손안에 무엇을 더 담을려고 이리 아둥 그릴까요왜 ㅡ 그리도 작은 손안에 내복 넘치게 가져 갈려고만 하는지우린 왜 항상 늦게 깨달을 까요. 좋은글 감사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토 애 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8 글쵸 그래도 다행이잖아요깨닫는 순간 새로운 삶을 열어 갈 수 있음에조금 늦어면 어때요 이제 시작하면 되는데 ㅎ감사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