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람이 부는 날이면 작성자신광진| 작성시간26.06.18| 조회수0| 댓글 2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신광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8 바람이 부는 날이면 / 신광진어디선가 불어온 바람살며시 스치고 지나가면소리 없이 젖어가는 눈빛하나둘 떨어져 날려 보내고꽃이 피고 눈비가 내려도흔들려 우는 앙상한 나뭇가지잊힌 듯이 깊이 숨어 사는밀려와 부딪히고 휩쓸려 가면애타게 울부짖는 메마른 가슴지나간 날들을 붙들고 매달려수줍게 피어났던 설렘눈을 감으면 환하게 감싸준다 들판에 홀로 피고 지는언덕 너머 반짝이는 별빛하루가 가고 또 하루가 지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동트는아침 작성시간26.06.19 좋은글 감사 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