들꽃/김사랑

작성자김사랑시인|작성시간26.06.19|조회수93 목록 댓글 1

들꽃/김사랑


이름없는 꽃이라
너무 속상해 말라
들끝에 피었는데
아무도 보러 오지않는다
마음에 상처입지마라
너는 세상에서
가장 예쁜 꽃
아직 사람들이 알지 못할뿐이다

네게는 순수함이 있고
네 마음엔 진실이 있고
아름다운 사랑으로 피는
너만의 향기가 있지
너 혼자서
피고 지는 것 같아도
햇살도 바람도 안다

너의 이름은
작고 귀여운 풀꽃
내게는 
이 세상에서
가장 소중한 꽃이다
너 때문에
사랑이 아름답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동트는아침 | 작성시간 26.06.19 좋은글 감사 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