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 떠오른 태양 희망이라 좋았어요.

작성자사랑:이 선 하|작성시간26.06.20|조회수131 목록 댓글 4
다시, 떠오른 태양 희망이라 좋았어요.

仕朗:이 선 하.

하늘엔 구멍 난 듯
머리 위에 물 폭탄 쏟아져
깊은 밤 놀란 가슴 달랬어요..

인적 없는 거리엔
우뚝 선 가로등 불빛만
다정히 반기며 맞아주는데.

허기진 하루의 피곤함이
내리는 빗물에 지워지고
다시, 떠오른 태양 희망이라 좋았어요..

2026년 6월 20일(작성).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동트는아침 | 작성시간 26.06.20 좋은글 감사 합니다
  • 작성자은나라공주 | 작성시간 26.06.20 좋은글 감사합니다.
    오늘도 행복한 저녁시간 되세요~ 💝💝💝
  • 작성자맘짱 . | 작성시간 26.06.21 고운 글 나눔 감사합니다
    비가 그치고 싱그러운 날씨입니다
    편안한 휴일 되세요
  • 작성자사랑:이 선 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이곳을 다녀가신 울님들!
    고운 향기 남겨주셔 진심으로 감사드려요^^**
    무더운 날씨에 건강 잘 챙기시고
    좋은 일득만 가득하세요^^**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