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을 비방한다는 것은 / 이어령

작성자추억작기장.|작성시간26.06.22|조회수136 목록 댓글 4

“남을 비방한다는 것은

그가 자기보다 우월하다는 것을 고백하는 일과 다름없다.

왜냐하면 인간은 거지를 동정하지, 비방하지는 않는다.”


ㅡ 이어령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동트는아침 | 작성시간 26.06.22 좋은글에 머물다 갑니다 감사 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추억작기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

    행복하다는것은
    큰것에서 오는것이 아니라
    작은것에 만족하는것이랍니다

    순간의 생각차에 따라
    불행이 시작되는것이고요

    커다란 행복을 찾기 위해
    지금 작은 행복을 버려서는
    안되겠습니다

    작은 행복에 만족할 때
    큰 행복도 함께 옵니다

    오늘 하루도 작은행복도
    잘담는 마음이 따뜻한 시간
    보내시길바래봅니다

    💕

    사랑하는 벗님들~
    오늘 하루도 웃음가득
    행복한날 되세요.
  • 작성자푸른 열정아 | 작성시간 26.06.22 수고하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추억작기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

    행복하다는것은
    큰것에서 오는것이 아니라
    작은것에 만족하는것이랍니다

    순간의 생각차에 따라
    불행이 시작되는것이고요

    커다란 행복을 찾기 위해
    지금 작은 행복을 버려서는
    안되겠습니다

    작은 행복에 만족할 때
    큰 행복도 함께 옵니다

    오늘 하루도 작은행복도
    잘담는 마음이 따뜻한 시간
    보내시길바래봅니다

    💕

    사랑하는 벗님들~
    오늘 하루도 웃음가득
    행복한날 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