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을 비방한다는 것은
그가 자기보다 우월하다는 것을 고백하는 일과 다름없다.
왜냐하면 인간은 거지를 동정하지, 비방하지는 않는다.”
ㅡ 이어령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동트는아침 작성시간 26.06.22 좋은글에 머물다 갑니다 감사 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추억작기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
행복하다는것은
큰것에서 오는것이 아니라
작은것에 만족하는것이랍니다
순간의 생각차에 따라
불행이 시작되는것이고요
커다란 행복을 찾기 위해
지금 작은 행복을 버려서는
안되겠습니다
작은 행복에 만족할 때
큰 행복도 함께 옵니다
오늘 하루도 작은행복도
잘담는 마음이 따뜻한 시간
보내시길바래봅니다
💕
사랑하는 벗님들~
오늘 하루도 웃음가득
행복한날 되세요. -
작성자푸른 열정아 작성시간 26.06.22 수고하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추억작기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
행복하다는것은
큰것에서 오는것이 아니라
작은것에 만족하는것이랍니다
순간의 생각차에 따라
불행이 시작되는것이고요
커다란 행복을 찾기 위해
지금 작은 행복을 버려서는
안되겠습니다
작은 행복에 만족할 때
큰 행복도 함께 옵니다
오늘 하루도 작은행복도
잘담는 마음이 따뜻한 시간
보내시길바래봅니다
💕
사랑하는 벗님들~
오늘 하루도 웃음가득
행복한날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