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제71회 현충일 입니다 작성자소래남| 작성시간26.06.06| 조회수0| 댓글 12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沃溝 서길순 작성시간26.06.06 나라 위해 목숨 바친 호국영령 들이여고히 잠드소서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소래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6 네.오늘만큼은 그들을 꼭 기억하는 그런 하루가 되었으면 좋겠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沃溝 서길순 작성시간26.06.06 소래남 여느 때 같으면 현충일에 국립묘지에 갔었는데요즘은 못가고 있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소래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6 沃溝 서길순 그러시군요..그래도마음속으로 항상그분들을 잊지 않으시면됩니다.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沃溝 서길순 작성시간26.06.06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소래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6 항상 고맙습니다 경건한 하루 되시구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동트는아침 작성시간26.06.06 순국 선열들의 되새기면서 조용하게 보냅니다 감사 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소래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7 고맙습니다 편안한 휴일 되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소양강) 작성시간26.06.06 10시에 묵념. 했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소래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7 ㅎㅎ아주 잘 하셨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아름지운 작성시간26.06.06 현충일에 좋은 글 올려주셔서감사히 잘 보고갑니다아침일찍 일어나7시에 국기게양하고10시에 묵념하고운동 다녀왔습니다늘 좋은 글 감사합니다6월의 첫주말 편안하게 지내셔요 ~추천드리고갑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소래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7 암튼지엄청 바지런 하시군요 ㅎ오늘도 본 받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