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대의 색깔로..
글/양경모
물들고 싶다
그대의 색깔로...
그대의 색깔이
잘 익은
붉은 사과 빛이라면 좋겠지만
그대의 색깔이
화려한 오색 무지개 빛이라면
더더욱 좋겠지만
나는
그대가 조금 덜 익은
풋사과 빛이여도
그대가 여기저기 빛바래진
조금은 서투른 빛이라 할지라도
나는 그대의 색깔로 물들고 싶다.
오랜 시간이 지나
바위가 이끼에 푸르게 덮이듯
서서히
길고 긴 겨울밤 하늘에
늦은 새벽빛이 물들 듯
고요히 나는 그대의 색으로
물들어 가고 싶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소래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오늘도
행복 하세요
고맙습니다 -
작성자아름지운 작성시간 26.06.08 참 고운 글에 다녀갑니다
오늘은 어제보다 시원한 날이어요👍
맛점하시고 힘찬 오훗길 되세요 ~
고운 글에 추천드리고갑니다 -
답댓글 작성자소래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반갑습니다
태풍 장미의 간접 영향으로
요즘 초여름 날씨가
넘 이쁘네요 ㅎ
오늘도 시원한 하루
건강한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
작성자은나라공주 작성시간 26.06.08 좋은글 감사합니다.
오늘도 아름다운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 -
답댓글 작성자소래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우리 착한 꽁주님
반갑습니다
오늘도
이쁘고 멋찐 하루
응원합니다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