멈추지 마라

작성자소래남|작성시간26.06.11|조회수196 목록 댓글 4



멈추지 마라 ~~~

글/양광모




비가와도
가야할 곳이 있는
새는 하늘을 날고

눈이 쌓여도
가야할 곳이 있는
사슴은 산을 오른다.


길이 멀어도
가야할 곳이 있는
달팽이는 걸음을 멈추지 않고

길이 막혀도
가야할 곳이 있는
연어는 물결을 거슬러 오른다.


인생이란 작은 배
그대 가야할 곳이 있다면

태풍 불어도
거친 바다로 나아가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동트는아침 | 작성시간 26.06.11 좋은글 감사 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소래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반갑습니다

    행복한
    금요일 되시구요
  • 작성자아름지운 | 작성시간 26.06.11 곱게 올려주신 글
    감사히 잘 보고갑니다
    아직은 이 길을 가야겠어요
    선택한 사람이 있어서 ...
    오훗길도 무탈하셔요 ~~~
  • 답댓글 작성자소래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반갑습니다

    선택한 한사람과
    끝까지
    행복 하시길 바랍니다

    오늘도 건강한
    금요일 되시구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