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담

작성자초막|작성시간26.06.13|조회수83 목록 댓글 0

대담

/

그냥 들어 보리요

변호사가 정신 나갔는가

아니면 음모론자 같은가유

혹시 거짓말 꾸민거 같나유

/

들으면서 법치국가? 무색하구나

저런 변호사두 저러는데 (안 통하는데)

하찮은 서민들이야.??

그냥 그러려니 해야 신상에 편하죠

각자 편한대로 사시면 됩니다

/

요즘 세상에 믿어라 하면 믿고 

말라고 하면 말겠나요

말의 프레임 씌워져

음모론자로 몰리면 좋을 것 없죠

/

그냥 각자 편한대로 생각하고 

믿고 싶은대루 믿으시고  

뭐가 옳다 그러다 하면

그런다구 믿겠나유.?

https://youtube.com/shorts/1xWpP8ABuP8?si=1sjzIsSf7u0ScTjK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