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을 사귄다는 것
글/박태훈
사람을 사귈 때
정말 고민을 해야 합니다.
그것은
우리가 음식을 먹을 때
불량식품을 가리는 것과
같은 이치입니다.
나에게 남의 흉을 보는 사람은
남에게도
내 흉을 볼 수 있는 사람입니다.
정말 조심해야 합니다.
말조심은
외부로부터 오는 화를 막는
방편이란 것
명심을 해야 합니다.
책임질 수 없는 말,
행동 일들을 하는 사람들과
함께 사귀게 되는 경우에
그것은 훗날 고통으로
남게 된다는 사실을
명심해야 합니다.
이것이 우리가 사는
세상 평범한
이야기입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소래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제비꽃님
반갑습니다
새로운 한주의 시작
월요일 입니다
이빈 한주도
건승 하시길 바라면서
편안한 밤 되세요 고맙습니다 -
작성자동트는아침 작성시간 26.06.15 좋은글 감사 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소래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고맙습니다
행밤 되세요 -
작성자아름지운 작성시간 26.06.15 곱게 올려주신 글
감사히 잘 보고갑니다
사람을 쉽게 사귀는 성격은 아닌데
한번 사귀고나면 오래가는 지운이랍니다👍
한 주 힘차게 출발하셔요
좋은 글에 추천드리고갑니다 -
답댓글 작성자소래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지운님
반갑습니다
글타면
찐 의리파이시군요 ㅎ
암튼
첨 시귈때가
엄청 중요 합니다
고운밤 되시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