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0, 70 대 레버리지 실패하는 이유는

작성자자연이다|작성시간26.06.15|조회수93 목록 댓글 0

저는 아침에 매일 경제 신문을 꼼꼼히 봅니다.

특히 요즘에 유행하는 것,

무엇일까요?

60, 70대 가 좋아 하는 레버리지입니다.

사람들이 위층에 보통 10% 할 때.

레버리지는 20% 줍니다.

그런데 반대로 하면 어떻게 됩니까?

역시 반대로 하면 20% 채워야 합니다.

사람들이 요즘에 주식 시장이 춤을 춰요.

올라갔다~~밑으로 10% 빠져요.

그 때 돈이 필요해요.

안 채우면 ~~~~ 눈물 보는 것 상관없이

매매를 합니다. 하한가를 쳐요.

그 때 휴~~하면 망하고 있어요.

미래에섯을 보니가.

예전에 돈이 모자라 채우고 있어요.

만약에 안 채우면 강제 매매를 해요.

보통 조금 했는데,

레버리지 하면서 강제 매매를 10배 늘었어요.

참 안타까운 현실입니다.

아마 60, 70대 눈물 삼키고

아내에 애기 못하고 있어요.

깡통 차요.

조심~~조심 합니다.

며칠 전 겪은 이야기 합니다.

어떤 중년이 찾아와 레버리지 이야기 해요.

1억 가지고 했어요. 처음에 1억은 금방

12천만 원이 됩니다.

그 때 변동이 심해져 있어요.

다음 날 아침에 보니.

1억은 없고 6천이 있어요.

레버지리 한 순간에 날라가요.

증권사 에 하소연 해 봤자.

자기 손해입니다.

항상 레버리지 ~~~조심~~또 조심 해야합니다.

 

저는 그것 레버리지 안 해요.

올라가면 좋지만 만약에 내려갈 때.

대책을 세워합니다.

20% 는 비상금입니다.

 

*항상 강조하는 것은,

비상금 챙겨요.

주식. 친구 생일.

아내의 생일, 결혼 기념을 챙겨요.

역시 머니가 최고랍니다.

항상 조심 하고 비상금을 챙겨놔요.

여기에 소스 넣기, 글은 모두 지우고 사용 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