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칫국
/
이렇게 오차범위 밖 우세라면
그것도 출구조사가 이러면
당선은 따놓은 단상이라
취임 후 선거 기간 중 공로자들
자리 배분은 어떻게 할 건가
마음속 논공행상 하고 있었을 텐데
개표가 완료되기 전 그 몇 시간 만이라도
행복한 시간을 보냈으니
출구조사에 감사해 하지만
그 후 헛탈감 불신은 어찌하오리까
선거 때마다 이러면 안 되지요
/
6.3 지선은 맛있는 김칫국 넘쳐 난 선거였습니다
https://youtube.com/shorts/fwgXdkXkNBo?si=ey1WaC0FPcGDp00k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