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칫국

작성자초막|작성시간26.06.17|조회수73 목록 댓글 0

김칫국 

이렇게 오차범위 밖 우세라면 

그것도 출구조사가 이러면 

당선은 따놓은 단상이라 

취임 후 선거 기간 중 공로자들 

자리 배분은 어떻게 할 건가 

마음속 논공행상 하고 있었을 텐데 

개표가 완료되기 전 그 몇 시간 만이라도 

행복한 시간을 보냈으니 

출구조사에 감사해 하지만 

그 후 헛탈감 불신은 어찌하오리까 

선거 때마다 이러면 안 되지요 

6.3 지선은 맛있는 김칫국 넘쳐 난 선거였습니다 

https://youtube.com/shorts/fwgXdkXkNBo?si=ey1WaC0FPcGDp00k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