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 김밥 작성자여름달| 작성시간26.06.17| 조회수0| 댓글 1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소래남 작성시간26.06.19 여름달님안녕하세요?먼저우리 자유방에일상적 좋은 글주심에 감사 드립니다 김밥..이젠 어딜가나1천원짜리는 없더군요어디선 개당 8000원도한다는데..저는 개인적으로단무지나 햄은 싫어 합니다만,통오이 김밤은 첨 보는거라 신기하군요맛도 참 좋을거 같꾸요.좋은 글과 사진까지잘 보고 갑니다 수고 많으셨어요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