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채(빚)
/
국가도 지방자치단체도 빚덩어리
빛 좋은 개살구 시대인가.
경기도만 이럴까, 다른 지자치단체는 어떨까요.
(재정자립도 100% 넘는 곳은 거의 없는데)
국가부채 하루 이자가 얼마일까유.?
훗날 후손들은 빚 갚다가 허송세월 한다
정권마다 부채만 불려 놓고 나가면 어찌 될까
이유 핑계야 다 있지만 잘 극복해야 하는데
빚덩어리 부실국가 되지 않기를......
임기를 마치고 떠나간다고 다는 아니며
기록은 영원히 남으며 역사적 평가받는다
왜 박정희인가 하는 시대가 반드시 올 기다
/
민주주의 꽃 지방자치 시대
그러나 책임이 따르지 않으면
망국으로 가는 지름 길이다
//
https://v.daum.net/v/20260623101702286
/
https://youtu.be/g3vh9v5ZLQk?si=VF-RkYo4wtytTFHQ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