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채

작성자초막|작성시간26.06.23|조회수68 목록 댓글 0

부채(빚) 

국가도 지방자치단체도 빚덩어리 

빛 좋은 개살구 시대인가. 

경기도만 이럴까, 다른 지자치단체는 어떨까요. 

(재정자립도 100% 넘는 곳은 거의 없는데) 

국가부채 하루 이자가 얼마일까유.? 

훗날 후손들은 빚 갚다가 허송세월 한다 

정권마다 부채만 불려 놓고 나가면 어찌 될까 

이유 핑계야 다 있지만 잘 극복해야 하는데 

빚덩어리 부실국가 되지 않기를...... 

임기를 마치고 떠나간다고 다는 아니며 

기록은 영원히 남으며 역사적 평가받는다 

왜 박정희인가 하는 시대가 반드시 올 기다 

/

민주주의 꽃 지방자치 시대

그러나 책임이 따르지 않으면

망국으로 가는 지름 길이다

// 

https://v.daum.net/v/20260623101702286

 

/

https://youtu.be/g3vh9v5ZLQk?si=VF-RkYo4wtytTFHQ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