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얼굴만 이쁘면 뭐합니까

작성자장미꽃1| 작성시간09.07.10| 조회수356| 댓글 20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삼순아씨 작성시간09.07.10 옳은 말씀만 팍팍 ....ㅎㅎㅎ 좋은아침 입니다 즐건날 되세요....^^
  • 답댓글 작성자 장미꽃1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09.07.10 아씨님 이곳에도 오셨네요 오늘 덥지요 얼굴예쁘신 아씨님 맘씨도 고우시지요 보여요 인간미 줄줄~~~넘치는거 ㅎㅎㅎ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작성자 관서지인 작성시간09.07.10 사랑이면 됩니다.맞아요.좋은주말,,,,
  • 답댓글 작성자 장미꽃1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09.07.10 사랑이란 단어는 언제나 우리에게 행복하게 느껴오지요 좋은 시간 보내세요
  • 작성자 모모수계 작성시간09.07.10 겉도 중요하지만 내면이 더중하고 아름다움이 오래가는법이지요~고운글 ㄳ드립니다. 좋은하루 행운과함께 하시길 바랍니다. 장미꽃1님~
  • 답댓글 작성자 장미꽃1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09.07.10 그럼요 내면도 중요한만큼 겉도 중요한것이 우리 인간의 본질이옵니다 느을 배우며 존경하는 마음으로 하루를 ....행복한 문 열어가세요
  • 작성자 사랑안해 작성시간09.07.10 이런사람 세상에 많았음 좋겠네요...사랑하면 닮는다던데...이런사람 가까이 있으면 하는 소망이 있네요. 좋은글 ㄳㄳ
  • 답댓글 작성자 장미꽃1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09.07.10 찾아보면 많아요 원래 갖춘 사람들이 내색을 않해서 보이지 않는거죠 뜻이루시는 오후시간 되세요
  • 작성자 리비투아 작성시간09.07.10 좋은글에 다녀갑니다. 좋은하루 행복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 장미꽃1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09.07.10 감사해요 님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작성자 행복^^향기 작성시간09.07.10 맞아맞아요......맘이 더 예뻐야죠........장미꽃1님은 얼굴도 맘씨도 이쁘데요.>>>><<<< 늘 이쁘게 살으셈요.~~~~~~
  • 답댓글 작성자 장미꽃1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09.07.10 아~~~구 향기님이 더예쁘심인데요 점심 드셨나요 전 냉면 먹었어요....
  • 작성자 해바라기사랑 작성시간09.07.10 마음도 얼굴도 이쁘면 금상첨화라고 옆에 직원이 말하는데요 ~ㅎ마음이 예쁜 사람이 얼굴도 예뻐 보이드라구요 ~좋은 하루 보내세요 ^^
  • 답댓글 작성자 장미꽃1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09.07.10 그렇지요? 해바라기님도 얼굴도 예쁘시고 마음씨도 고우실거 같아 보여요 옆에 직원이 그러죠 해바라기님 예쁘시다고......ㅎㅎㅎ좋은시간 보내세요
  • 답댓글 작성자 해바라기사랑 작성시간09.07.10 성격까지 아닌 사람은 용서 할 수가 없다는디요 ~절 두고 하는 말 같은디요 ~이런 이런 ~ㅎ
  • 답댓글 작성자 장미꽃1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09.07.10 아~~~그러고 보니 성격도 예쁘신가봅니다 어디 함 보여주세요 언제가 될는지는 몰라도 요 고운꿈 꾸세요
  • 작성자 나이나 작성시간09.07.10 넘 예쁜 말 이네요
  • 답댓글 작성자 장미꽃1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09.07.10 그러세요 예쁜 마음이시면 예쁜 말도 나와요 그래서 좋은글방 님들은 모두가 예쁘신분들로 보여요 고운밤 보내세요
  • 작성자 캔디마음 작성시간09.07.10 옛날 추억의 노래 한소절이 생각나는군요.....ㅎㅎ 얼굴만 이쁘다고 여자냐, 마음이 고와야 여자지....ㅋㅋ 공감가는 글 잘 머물렀다 갑니다.......평안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 장미꽃1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09.07.10 ㅎㅎㅎ그렇지요 그노래가 절로 생각 나실겁니다 그래도 얼굴이 예쁜 사람 마음도 고와요 이쁜사람 미운짓 하는사람은 드물잖아요 행복한 미소 담고 가네요 고운밤 보내세요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