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생님 저 또 왔슈!

작성자노준원(전주)|작성시간26.06.13|조회수134 목록 댓글 4

◈ 선생님 저 또 왔슈! ◈ 공짜를 좋아하는 구두쇠 맹구, 몸이 못 견디게 무지하게 아파도 돈이 아까워 그냥 버티던 중 도저히 참지 못할 정도로 통증이 심해지자 어쩔 수 없이 병원을 찾아갔는데...... 병원 안내판을 보니 초진 : 5000원 재진 : 3000원 3000원짜리에서 눈을 떼지 못하고 "요걸 어떻게 할꼬?" 뒷짐을 지고 왔다갔다 하기를 수십번 갑자기 진료실 문을 벌컥 열더니... ↓ ↓ ↓ ↓ ↓ ↓ ↓ ↓ ↓ ↓ ↓ ↓ ↓ ↓ ↓ ↓ ↓ ↓ ↓ ↓ ↓ ↓ ↓ ↓ "선생님, 저 또 왔슈!"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쿠인 يغ | 작성시간 26.06.14 또 와쓰면 두번째 재진이네요 ㅋㅋㅋ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좋은게 좋아. | 작성시간 26.06.14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만주벌판 | 작성시간 26.06.14 그러면 재진료가되는건가
  • 작성자또라이 | 작성시간 26.06.14 잘햇쓔~! ㅋㅋ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