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형수의 마지막💚╋
처형을 앞두고 사형수에게 마지막으로 먹고 싶은 것이 있으면 말하라고 했다.
사형수는 피자를 청했다. 그에게는 피자가 배달되고, 그리고 그것을 먹은 후 사형이 집행되었다.
이번에는 다음 사형수의 차례. 그는 엉뚱하게 딸기가 먹고 싶다고 했다. 집행관이 좀 짜증스러운 듯이 말했다. 이봐, 지금은 딸기 철이 아니야 그러자 사형수는 태연하게 말했다.
![]()
그렇다면 그때까지 기다리지요- ㅎ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참이슬1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또라이 예
고맙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참이슬1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화요일 하루도 건강하시고
즐겁고 행복한 시간 되세요
고맙습니다 -
작성자만주벌판 작성시간 26.06.16 좀더 살수있는기회로군
-
답댓글 작성자참이슬1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수고 하셨습니다
즐겁고 행복한 수요일 되세요^^
처형을 앞두고 사형수에게
마지막으로 먹고 싶은 것이 있으면 말하라고 했다.
사형수는 피자를 청했다.
그에게는 피자가 배달되고,
그리고 그것을 먹은 후 사형이 집행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