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형수의 마지막

작성자참이슬1|작성시간26.06.15|조회수163 목록 댓글 16

╋❤️사형수의 마지막💚╋ 처형을 앞두고 사형수에게 마지막으로 먹고 싶은 것이 있으면 말하라고 했다. 사형수는 피자를 청했다. 그에게는 피자가 배달되고, 그리고 그것을 먹은 후 사형이 집행되었다. 이번에는 다음 사형수의 차례. 그는 엉뚱하게 딸기가 먹고 싶다고 했다. 집행관이 좀 짜증스러운 듯이 말했다. 이봐, 지금은 딸기 철이 아니야 그러자 사형수는 태연하게 말했다. 그렇다면 그때까지 기다리지요- ㅎ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참이슬1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또라이 예
    고맙습니다
  • 작성자엘 레나 (LA) | 작성시간 26.06.15 딸기철 될때가지 연장 되었네요..ㅎㅎㅎ
    스마트한 브레인,ㅎㅎ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참이슬1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화요일 하루도 건강하시고
    즐겁고 행복한 시간 되세요
    고맙습니다
  • 작성자만주벌판 | 작성시간 26.06.16 좀더 살수있는기회로군
  • 답댓글 작성자참이슬1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수고 하셨습니다
    즐겁고 행복한 수요일 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