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장파장 아닌가?

작성자노준원(전주)|작성시간26.06.15|조회수163 목록 댓글 4

◈ 피장파장 아닌가? ◈ 젊고 예쁜 가정부가 남편과 바람이 난 것 같아 의심하던 주인아주머니는 고민 끝에 결국 가정부를 해고해 버렸다. 가정부는 화가 치밀었는지 주인아줌마한테 고래고래 소리를 지르며 삿대질을 해댔다. "흥, 내가 아줌마보다 더 요리솜씨도 좋고 예쁘니까 샘이 나서 날 내쫓는 거지?" "야! 누가 그런 소리를 해?" "누구긴 누구야, 주인아저씨지. 또 있어. 밤일도 그렇게 못한다며?" "뭐야? 주인아저씨가 그런 소리까지 해?" 그러자 가정부는 가방을 챙겨들고 나가며 이렇게 쏘아붙였다. ↓ ↓ ↓ ↓ ↓ ↓ ↓ ↓ ↓ ↓ ↓ ↓ ↓ ↓ ↓ ↓ ↓ ↓ ↓ ↓ ↓ ↓ ↓ "아니, 정원사 아저씨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쿠인 يغ | 작성시간 26.06.15 시상에나 ~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좋은게 좋아. | 작성시간 26.06.16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또라이 | 작성시간 26.06.16 아펀사판 공사판 이내용 ㅋㅋ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만주벌판 | 작성시간 26.06.16 집에서 정원사와 내통 흐미직일년이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