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씨에 대한 질문답변

작성자엘 레나 (LA)|작성시간26.06.16|조회수156 목록 댓글 53

성씨에 대한 질문답변 하느님과 예수님의 성씨는? 선교사님이 초딩들에게 열심히 선교를 하고 있었다 그런데 갑자기 한 아이가 선교사님에게 물었다 "선교사님요! 하느님하고 예수님하고 부자지간이 맞지예?" "응, 그렇지." "그란디 우째서 하느님은 하씨이고 예수님은 예씨 인교? 재혼을 했는교?" 데리구 들어온 아인교?"ㅋㅋ 갑작스런 질문에 선교사님은 대답을 못한 체 난감해 하고 어쩔줄을 몰랐다 바로 그 때에 질문을 한 아이 옆에 있던 여자 아이가 그 아이의 뒤통수를 쥐어 박으면서 말했다 . . "임마! 서양 사람들은 성이 뒤에 붙잖여! 하느님과 예수님 두 분의 성씨가 모두다 '님씨' 잖여 으이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엘 레나 (LA)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방문하시고 고운 흔적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오늘도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
    편안하시고 멋진 꿈나라여행 하십시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만주벌판 | 작성시간 26.06.17 늘 수고하십니다
  • 답댓글 작성자엘 레나 (LA)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늘 방문하시어 아름다운 발자취
    주셔서 제가 감사드립니다,,
    나날이 건간하시고 행운이
    함께하시길 기원 합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또라이 | 작성시간 26.06.18 웃긴다고 표시함니당 ㅎㅎ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엘 레나 (LA)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많이웃는 불금 되세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