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녀의 이혼한 사유

작성자참이슬1|작성시간26.06.17|조회수177 목록 댓글 8

╋★그녀의 이혼한 사유╋★ 판사 앞에 선 여자가 말했다. '저 멍청이하고는 더 이상 못살겠습니다 이혼하겠습니다. 판사: 어째서 이혼을 하려는 겁니까? 여자: 남편이 잠자리에서 제대로 해주지 못 하니까요. 판사: 결혼한지 얼마나 되셨죠? 여자: 14년 되었습니다. 판사: 14년 동안이나 참고 살다가 이제야 이혼을 하시려는 이유가 뭔가요? 여자: 지난주에 보험회사 남자 직원이 우리 집에 다녀갔는데 그 때까진 그 사실을 몰랐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참이슬1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고맙습니다
    건강과 행복을 기원 합니다
  • 작성자동트는아침 | 작성시간 26.06.17 ㅋㅋ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참이슬1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하루도 건강하시고
    즐겁고 행복한 불금이 되세요
    고맙습니다
  • 작성자또라이 | 작성시간 26.06.18 생각하고 웃어용 ㅎㅎ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참이슬1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감사합니다
    늘 건안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