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이 안들려요 [autoplay가 안되요]

작성자뮤직러버|작성시간26.06.07|조회수81 목록 댓글 4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Salot | 작성시간 26.06.07
    좌측 하단의 스피커를 클릭하여 X 를 없애면 됩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뮤직러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반갑습니다
    Salot님 자알 지내시죠?
    autoplay가되면 좋겠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Salot | 작성시간 26.06.09 뮤직러버 
    https://cafe.daum.net/daum1000/3Lwp/35021
    위 주소에 자동 플래이어 소스 만들어 놓았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뮤직러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Salot 수고 하셧어요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