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쓰기를 하면 두개로 복사가 되요

작성자능소화꽃|작성시간26.06.11|조회수126 목록 댓글 5

편지 - 서희진 먼 타국에 와 사는 이들이 다 그렇겠지만 오늘도 나는 편지를 기다리며 삽니다 컴퓨터가 낯선 탓도 있겠으나 프린트된 우편물에는 쉼표가 없기에 기다리다 기다리다 목마름으로 편지를 씁니다 살아서 잊지 못할 죽어서도 잊지 못할 사연에 새들은 훌쩍 떠나가고 해는 기웁니다 하늘에는 흰구름이 몸 붉히며 달아나고 둥지를 트는 바람사이로 나뭇잎 하나 아픔으로 흔들립니다 어느 사랑인들 슬픔 아닐까만 영원한 숨결이 하늘에 닿을까 하여 쓰고 또 씁니다


떠날때는 말없이 - 현미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능소화꽃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선생님 글쓰기 하면 이렇게 됩니다
  • 답댓글 작성자지나리 | 작성시간 26.06.11 저도 마찬가지입니다
    제자료에도 각 게시판마다 그래요 이틀쨰 머리가 아파죽겠어요
    저도 같은 질문한거죠
    샬로토님 보시면 좋겠어요 다음카페오류인지 알수가 있어야지요
  • 답댓글 작성자Salot | 작성시간 26.06.11 현재 다음에서 HTML 못쓰게 하려고 하는지 모르지만 현재 다음 카페 전체가 안됩니다.
    좀 기다려 보면 알겠지요. 앞으로 다음에서 카페에 HTML 사용 못 하게 하려고 하는 것 같아요
    네이버는 이미 몇 해전에 사용 못 하게 했습니다.
  • 작성자논끼 | 작성시간 26.06.12 아,,, 디음에서 html을 완전히 막을려고 하는거 같군요. 저도 태그연습방에서 이런저런 방법으로
    테스트 해봐도 능소화꽃, 지나리 님과 같은 증상이 있었는데, Salor님 답글을 보니 이해가 갑니다.
  • 작성자능소화꽃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이 글도 핸드폰으로 보면 예전같이 한개로 보여요 컴퓨터로 볼때와는 다르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