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화면을 소스로 만들수는 없을까요
글쓰는 테블안에 이미지로 쓰고 싶은데 ....쓰는 방법을 몰라서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Salot 작성시간 26.06.14
https://t1.daumcdn.net/cafeattach/rjvj/90ab5b5f4a235849e0eed2d21686ee3595bc360d
위 사진을 마우스 우클릭 - 이미지 주소 복사하면 위와 같은 주소가 복사가 됩니다.
이 주소를 아래 소스의 주소를 교체 하면 됩니다.
<P><IMG SRC="https://t1.daumcdn.net/cafeattach/rjvj/90ab5b5f4a235849e0eed2d21686ee3595bc360d" width=700 height=600></P>
위 사진의 주소를 넣어서 만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