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로트님 이 화면을 소스로 만들수는 없을까요

작성자별나라|작성시간26.06.14|조회수127 목록 댓글 1

이 화면을 소스로 만들수는 없을까요

글쓰는 테블안에 이미지로 쓰고 싶은데 ....쓰는 방법을 몰라서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Salot | 작성시간 26.06.14
    https://t1.daumcdn.net/cafeattach/rjvj/90ab5b5f4a235849e0eed2d21686ee3595bc360d

    위 사진을 마우스 우클릭 - 이미지 주소 복사하면 위와 같은 주소가 복사가 됩니다.
    이 주소를 아래 소스의 주소를 교체 하면 됩니다.

    <P><IMG SRC="https://t1.daumcdn.net/cafeattach/rjvj/90ab5b5f4a235849e0eed2d21686ee3595bc360d" width=700 height=600></P>
    위 사진의 주소를 넣어서 만든 것입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